1
[제품문의] 리틀퓨처북 A/S를 받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리틀퓨처북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먼저 FAQ 내용을 확인하시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증상인지 확인 바랍니다. ^^

 

2. 확인 후에도 이상증상이 있다면,

- 일대일 문의로 이상증상,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번호(펜 뒷면 스피커 홀 아래 알파벳과 숫자), 구매시기를 적어 주시고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주세요.

- 펜은 연락받으실 연락처와 함께 포장하여 착불로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36 2층 토이트론 CS센터 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추가로 사항은

토이트론 CS센터 02-3471-14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평일 9-18시 /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사용중 고객과실에 의한 충격이나 침, 물, 배터리누액 등에 의한 고장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제품을 분해한 경우 역시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너그러히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토이트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