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문의 리틀퓨처북 A/S를 받고 싶어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리틀퓨처북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먼저 FAQ 내용을 확인하시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증상인지 확인 바랍니다. ^^
2. 확인 후에도 이상증상이 있다면,
- 일대일 문의로 이상증상,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번호(펜 뒷면 스피커 홀 아래 알파벳과 숫자), 구매시기를 적어 주시고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주세요.
- 펜은 연락받으실 연락처와 함께 포장하여 착불로
경기 과천시 과천대로7길 33 A동 4층 403~406호
토이트론 CS센터 앞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추가로 사항은
토이트론 CS센터 02-3471-1454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평일 9-18시 /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사용중 고객과실에 의한 충격이나 침, 물, 배터리누액 등에 의한 고장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제품을 분해한 경우 역시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너그러히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토이트론 드림.
- 이전글퓨처북 전자펜의 건전지를 구하고 싶어요. 24.04.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