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토이트론과 손잡고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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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국내 완구업체 토이트론과 협력해 컵라면 전용 뚜껑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너구리 IP를 활용한 라이선스 계약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컵라면 뚜껑이 조리 중 열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굿즈다.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는 피규어 형태로 디자인되어 컵라면과 닮은 외형을 갖추고 있다. 컵라면 뚜껑을 열고 스프를 꺼내는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상단 고리에 키링을 연결해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품은 총 9종의 캐릭터로 랜덤 구성되어 전국 완구 판매점, 대형마트, 편의점, 펜시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농심은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전개 중이다. 명동, 동대문, 한강 버스 정류장 등 주요 지역에 ‘너구리의 라면가게’라는 체험 공간을 마련해 즉석조리, 포토존, 굿즈존을 운영하며, 국내외 방문객들이 K라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너구리 라면 레시피를 담은 동화책을 출간해 캐릭터와 친밀감을 높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시작으로 토이트론과 함께 라면 연계 굿즈 상품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너구리 캐릭터뿐 아니라 다양한 농심 캐릭터들을 활용해 소비자 접점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디지털 조선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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