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 토이트론 제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절차와 유의사항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S 처리는 접수완료 후 1~3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진행절차

  • 01A/S 전화 접수
    소비자 상담실로
    전화 주시어 관련 내용을
    먼저 전화로 접수합니다
  • 02A/S 물품 접수
    전화로 접수하신
    수리하실 제품과 접수정보를
    A/S실로 택배 발송해 주세요.
    (발송시 택배비 고객님 부담)
  • 03접수 완료
    접수된 A/S 내용과 택배로
    발송된 제품을 확인합니다.
    (택배수신 확인문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 04A/S 판정
    각 서비스 수리가 진행되며
    각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전화 연락 드립니다,
  • 05입금 확인 및
    수리 진행
    입금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1주~2주)
    퓨처북 또는 리틀 퓨처북은
    최소 2주이상 소요됩니다.
  • 06수리 완료
    제품이 수리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배송비 토이트론 부담)

접수방법

접수 내용
이상증상, 접수자 성함, 연락처, 주소와 함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보내주세요. 초기불량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토이트론에서 부담합니다.
리틀 퓨처북의 경우 반드시 펜 뒤쪽의 시리얼 넘버를 A/S 전화 접수 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A/S 제품 보내실 곳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36 (서초동 1485-7) 토이트론 A/S 담당자 앞 각 제품별 담당자가 다릅니다. 빠른 접수를 위해 제품명을 꼭 적어주세요!
예)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36 ㈜토이트론 뽀로로펜 A/S 담당자 앞

유의사항

  • 1. 사용 중 고객 과실로 인한 침수, 파손, 부품분실, 배터리 누액 등에 대한 고장은 수리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2. 시중에 판매되는 배터리나 건전지 중에도 불량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반드시 새 배터리나 건전지로 교체하여 테스트 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제품이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6년 12월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