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 토이트론 제품의 A/S 보증기간은 6개월이며, 제품 구매 관련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A/S 보증기간 이내라도 취급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파손, 훼손, 침수, 분실, 접착제 사용 등은 유상A/S 비용이 발생 합니다.

* 수리를 요청하신 제품의 상태가 50% 이상 파손 및 훼손이 된 경우 새 제품 가격만큼 수리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따라 A/S 비용 및 소요 기간은 최소 7일~1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비용은 별도 안내 참조)

* A/S 부품 보유기간은 마지막 생산일로 부터 12개월이며, 보유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A/S 및 부품 판매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접수된 제품은 6개월 동안 보관 되고 있으며, 6개월이 경과 되었으나, 성함, 연락처, 주소 불명, 수리 비용 미입금,
그리고 고객님의 장기 부채 등의 사유로 연락이 안닿을 경우에 A/S 접수 된 제품은 폐기 처분 됩니다.
(폐기된 제품에 관해 본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진행절차

  • 1A/S 접수
    홈페이지에서 A/S를 받을 상품에 대한 정보와 내용을 먼저 접수해주세요.
  • 2A/S 물품 접수
    A/S 접수완료후 수리하실
    상품과 접수 정보를
    A/S 센터로 택배 발송해 주세요.
    (발송시 택배비 고객님 부담)
  • 3접수 완료
    접수된 A/S 내용과 택배로
    발송된 제품을 확인합니다.
    (택배수신 확인문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 4A/S 판정
    각 서비스 수리가 진행되며
    각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
  • 5입금 확인 및
    수리 진행
    입금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1주~2주)
    퓨처북 또는 리틀 퓨처북은
    최소 2주이상 소요됩니다.
  • 6수리 완료
    제품이 수리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배송비 별도 안내)

A/S 수리 비용 안내

*보다 자세한 비용 안내는 홈페이지 A/S접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구분 증상 및 수리내용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혹은 보증기간 이내 고객 과실로 인한 A/S
일반완구
(달님이, 하프 )
부품 분실/부품 누락 유상/무상 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단순 A/S (부품교환없음) 유상/무상 실비정산
복합 A/S (부품교환있음) 유상/무상 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퓨처북,
리틀퓨처북
부품교환 (단선) 유상/무상 무상/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센서 교체 유상/무상 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 퓨처북용 전자펜이나 전자펜용 건전지는 토이트론몰에서 별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이트론몰 (www.toytronmall.co.kr) → 퓨처북 → 퓨처북 소모품)

접수방법

접수처
홈페이지 A/S 접수 A/S 접수 바로가기
접수 내용
이상증상, 접수자 성함, 연락처, 주소와 함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보내주세요. 초기불량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토이트론에서 부담합니다.
리틀 퓨처북의 경우 반드시 펜 뒤쪽의 시리얼 넘버를 A/S 접수 시 입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A/S 접수 바로가기

유의사항

  • 1. 사용 중 고객 과실로 인한 침수, 파손, 부품분실, 배터리 누액 등에 대한 고장은 수리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2. 시중에 판매되는 배터리나 건전지 중에도 불량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반드시 새 배터리나 건전지로 교체하여 테스트 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제품이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6년 12월15일
토이트론 상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