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이트론 제품의 A/S 보증기간은 6개월이며, 제품 구매 관련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A/S 보증기간 이내라도 취급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파손, 훼손, 침수, 분실, 접착제 사용 등은 유상A/S 비용이 발생 합니다.
* 수리를 요청하신 제품의 상태가 50% 이상 파손 및 훼손이 된 경우 새 제품 가격만큼 수리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따라 A/S 비용 및 소요 기간은 최소 7일~1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비용은 별도 안내 참조)
* A/S 부품 보유기간은 마지막 생산일로 부터 12개월이며, 보유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A/S 및 부품 판매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접수된 제품은 6개월 동안 보관 되고 있으며, 6개월이 경과 되었으나, 성함, 연락처, 주소 불명, 수리 비용 미입금,
그리고 고객님의 장기 부채 등의 사유로 연락이 안닿을 경우에 A/S 접수 된 제품은 폐기 처분 됩니다.
(폐기된 제품에 관해 본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진행절차
-
1A/S 접수홈페이지에서 A/S를 받을 상품에 대한 정보와 내용을 먼저 접수해주세요.
-
2A/S 물품 접수A/S 접수완료후 수리하실
상품과 접수 정보를
A/S 센터로 택배 발송해 주세요.
(발송시 택배비 고객님 부담) -
3접수 완료접수된 A/S 내용과 택배로
발송된 제품을 확인합니다.
(택배수신 확인문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
4A/S 판정각 서비스 수리가 진행되며
각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 -
5입금 확인 및
수리 진행입금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1주~2주)
퓨처북 또는 리틀 퓨처북은
최소 2주이상 소요됩니다. -
6수리 완료제품이 수리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배송비 별도 안내)
A/S 수리 비용 안내
*보다 자세한 비용 안내는 홈페이지 A/S접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구분 | 증상 및 수리내용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혹은 보증기간 이내 고객 과실로 인한 A/S |
---|---|---|---|
일반완구 (달님이, 하프 外) |
부품 분실/부품 누락 | 유상/무상 | 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
단순 A/S (부품교환없음) | 유상/무상 | 실비정산 | |
복합 A/S (부품교환있음) | 유상/무상 | 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 |
퓨처북, 리틀퓨처북 |
부품교환 (단선) | 유상/무상 | 무상/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
센서 교체 | 유상/무상 | 부품에 따른 금액산정 |
* 퓨처북용 전자펜이나 전자펜용 건전지는 토이트론몰에서 별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이트론몰 (www.toytronmall.co.kr) → 퓨처북 → 퓨처북 소모품)
접수방법
접수처
홈페이지 A/S 접수
A/S 접수 바로가기
접수 내용
이상증상, 접수자 성함, 연락처, 주소와 함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보내주세요.
초기불량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토이트론에서 부담합니다.
리틀 퓨처북의 경우 반드시 펜 뒤쪽의 시리얼 넘버를 A/S 접수 시 입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리틀 퓨처북의 경우 반드시 펜 뒤쪽의 시리얼 넘버를 A/S 접수 시 입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 1. 사용 중 고객 과실로 인한 침수, 파손, 부품분실, 배터리 누액 등에 대한 고장은 수리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2. 시중에 판매되는 배터리나 건전지 중에도 불량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반드시 새 배터리나 건전지로 교체하여 테스트 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제품이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